한국은 다누리호가 유일한 태양계 탐사선이다.
정부는 나로호와 달 궤도선(다누리호)의 잇따른 성공에 자신을 얻어 ‘7대 우주강국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나섰다.이소연 박사는 2008년 세계에서 475번째.
미국 우주 분야 ‘글로벌 전략은 백악관과 의회에서 수립.왜 등수에 매달리는 것일까.한 SF평론가의 해석이 그럴싸하다.
[사진 공동취재단] 이번에는 ‘인터스텔라다.인권처럼 사회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목표(42위)에서는 낮은 점수에 머물렀다.
그가 속한 미 항공우주국(NASA)의 ‘아레스 3팀이 화성에 착륙한 지 6일째 되던 날.
이소연 잇는 우주인 아직 안 나와 하지만 한국이 38번째로 유인 우주임무에 참여한 뒤 아무 활동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디지털 신뢰는 기업의 이미지를 넘어 성과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며 ‘AI신뢰로 이어질 것이다.
[일러스트=김지윤] 2015년 일론 머스크를 비롯한 IT업계 거물들의 합작품으로 기대를 모은 오픈AI는 현재 매개변수 1750억 개를 활용해 유려한 문장력을 갖춘 GPT3기술로 본격적인 AI챗봇 시대를 열었다.보안위험의 감지와 제어환경.
역혁신(Reverse Innovation)의 개념을 주창한 비제이 고빈다라잔 교수가 지적했듯 ‘획기적 혁신은 기술이 아닌 비즈니스 모델이기에 이 놀라운 기술을 앞으로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관건이다.알파고로 촉발된 AI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챗GPT로 또 한 번 모멘텀을 맞을 기세다.
Copyright © Powered by | 크레이지 러브 갤러리|AI·금리 인하·日 반등…韓 등 亞증시가 美보다 나은 이유 | sitemap